
하워드 윈 - 대법관
제러드 윈 - 대법관의 아들. 해군정보국 경력 보유, 젠 워크스 합병에 대해 스토크스 대통령의 방해를 알고 있음.
제이미 루이스 - 하워드의 간호사
에이버리 킨 - 대법관의 조사 서기.
스토크스 - 대통령
인디라 - 아드바르 바이오제네딕사 박사
나이절 쿠퍼 - 젠 워크스 설립자
티그리스 -
테리사 로즈버러 - 대법원장
메리 곤잘레스 - 대법원장의 비서
데비 스타니스 - 대법원자의 비서
맷 브루어 - 동료 서기
세리나 스파크스 - 법무법인 왓첼의 전무이사. 예전에 법원에서 대법원장 지근 거리에서 일하던 변호사
로즈버러
벤스 - 국가안보원 소령
설레스트 터너 윈 - 하워드 윈 대법관의 아내
이 책을 아부지 돌아가시기전부터 읽기 시작해서 이제 다 읽구나 06.01.
스토크스 대통령은 군사프로젝트를 위해 젠 워크스를 이용해 여러가지 작전을 진행했으나, 갑자기 자신을 파멸시킬 수 있는 아드바르와 젠 워크스의 합병이 진행된다는 사실을 알고, 대통령은 그 합병을 방해하게 된다.
이것이 바로 티그리스 프로젝트이다. 이 거부에 대해 스토크스 대통령은 명령을 내렸고 나이절 쿠퍼는 네게티브 광고를 내보낸서 스토크스의 지지율은 바닥을 치게 된다.
젠 워크스가 합병이 되어 돈의 흐름과 그들의 군사 행동이 드러나게 되면 대통령은 파멸하게 된다. 그것에 대한 조사를 윈 대법관이 진행하고 있었고, 윈 대법관은 대통령이 자신을 견제한다는 사실을 알게 된다.
자신의 후견인으로 비밀리에 에이버리 킨 서기를 지명하게 되자, 백악관은 난리가 난다.
에이버리 킨과 제러드 윈은 스토크스 대통령이 젠 워크스 합병을 막고, 윈 대법관은 자신의 유전병인 부르신 증후군을 치료할 수 있는 이 회사를 대통령의 의심스러운 반대에 대해 감사를 통해 견제하고 합병을 지원하고 자한다. 합병을 통해 얻을 수 있는 것은 부르신 증후군의 치료제를 통해 아들인 제러드 윈을 위한 치료제 만들기 위함이다.
오랫동안 버려둔 아들에 대한 사죄의 목적인가?
윈 대법관은 여러가지 수수께끼같은 숨겨둔 정보들을 통해 에이버리는 대법관 아들 제러드와 벤스 소령괴 정부의 추적을 따돌리며 증거를 수집한다.
아니를 통해 정부가 유전공학을 이용한 DNA 조작을 통해 인종 말살을 위해 지원하는 회사의 합병을 반대하고, 그 정보를 알고 있는 자들을 살해하고 실험 대상들도 제거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