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의 책이야기/외국소설

쓰네가와 고타로 - 금색기계

반응형


지요 - 금색의 종막을 걷어드리고 새로운 주인이된 여자.
금색 - 달에서 온 금빛 무장. 극락원, 귀어전의 지요의 후손 지킴이
한도 고키 - 극락원(귀어전)의 두목
마사쓰구 - 고키의 아들
구마고로 - 유곽 시나노야의 주인. 37세
하루카 - 어느날 유곽을 찾아와 일하겠다는 여자.
소노 신도 - 하루카의 의사 아버지
모미지 - 구마고로와 같이 귀어전에 살다가 도망간 여자. 요시히코를 살리기 위해 마사쓰구를 죽임
요시히코 - 무사. 마사쓰구와 금색에게 죽임을 당함
하루카 - 모미지와 요시히코의 딸
시바모토 겐신 - 부교소 도신. 유민들을 친구들과 해하였던 과거를 빈성하고 살아가다 금색이 하루카와 인연이 되었지만, 과거를 반성하며 살다가 귀어전에서 요하야에게 죽임당함.
요하야(유메류) - 요시히코와 무사들에게 귀어전의 고키를 살해함.



구마고로는 유곽 시나노야의 주인이고, 자신을 해하려는 자를 알아보는 능력이 있다. 어느날 유곽에서 일 하겠다며 찾아온 경험없는 여자에게서 불꽃이 보인다.
하지만, 그녀는 구마고로와 밤새워 이야기 하고 싶은 기회를 얻었다 말한다.

금색이라는 대대로 내려오는 산골에서 번에 소속되지 않고 살아가는 산속 집단에서 장손을 지키며 존재하는 기계

금색과 마사쓰구는 아버지를 죽이라 요청한 유메류가 누구인지 찾다가, 유메류의 요청을 받은 모미지의 남편 요시히코를 찾아간다.

요시히코는 유메류라는 남자에게 요청받았다하지만 마사쓰구와 금색에게 살해당한다. 순간 모미지는 활로 마사쓰구를 죽이게 된다.
딸과 살아가게된 모미지는 하루카를 두고 유민을 재미삼아 죽이러온 겐신 일당에게 죽임을 당한다.
하루카는 부모가 유민이였던 사실을 알게되고 금색에게 자신을 도와 부모릉 죽인 범인을 복수하게 해달라 요청한다.

하루카는 겐신을 알게되고 겐신이 일당이긴 하지만, 직접적인 모미지를 살해하지 않았다는 사실을 알게되고, 귀어전에서 아이들을 끌고 갔다는 사실을 알게된 겐신은 오하야를 찾아가지만 돌아오지 않는다.

금색과 하루카는 귀어전을 찾기위해 구마고로를 앞세워 귀어전에 쳐들어가 일망타진하게 되고, 고키를 죽인 유메류가 요하야인걸 알게 되고, 하루카의 아버지에게 부탁해 고키를 죽인게 된 사실을 알게된다.
금색과 하루카는 귀어전을 일망타진한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