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의 책이야기/외국소설

안드레아스 그루버 (Andreas Gruber) - 죽음의 론도 (마르틴 슈나이더 4)

반응형

 마르틴 슈나이더 - 연방 범죄수사국 프로파일러. 정직중
자비네 네메즈 - 연방 범죄수사국 수사관. 주인공
티나 마르티넬리 - 연방 번죄수사국 수사관. 자비네동기
게랄트 로어백 - 연방 범죄수사국 경정. 외아들 키우다 고속도로 역주행으로 자살.
카타리나 하게나 - 안나 하게나 언니. 변호사. 마인츠 자택에서 의문의 추락사.
안나 하게나 - 연방 범죄수사국 엘리트. 언니 사후 사건을 외면하는 이상행동함.
디트리히 헤스 - 연방 경찰수사국 국장.
디에나 헤스 - 디트리히의 아내.
클라우스 팀볼트 - 슈나이더 정직후 살인전담반 책임자.
토마스 하디 하드크프스키 - 마약상. 자택화재로 아내와 자녀를 잃는다. 화재주범으로 20년복역후 출소.

하디는.출소해 아내와 자식들을 죽인 이들을 찾아 복수를 하려 옛친구들을 찾아가지만, 친구들은 그를 거부한다.

로어벡의 아들이 총었어요. 안나의 언니는 자택 계단에서 굴러 목이 부러졌. 디아나는 철로 다리 밑으로 떨어져 기차에 치여죽었다.

VED 소속 형사였던 로어백은 역주행으로 자살, 안나는 기차로 뛰어들어 자살.

예전 VED 소속의 경찰들이 자신들의 돈을 위해 범죄를 숨기고 동료였던 하디를 죽이기 위해 주변인들을 모두 죽인다.

하디는 억울하게 누명쓴 자신의 범죄. 가족을 죽였다는 사실과 자신의 돈을 찾기 위해 나선다.

결국 자비네는 경호업체를 운영중인 옛 직원이 그들의 옛동료들을 모두 죽이고, 하디의 돈을 차지하게 위해 그를 죽일려 했다는 사실을 알아낸다.

그과정에서 로어백 형사는 실수로 자신의 아들을 죽이게 되고 비관 자살하고, 안나도 언니가 죽은것에 비관하여 자살한다.

디에나와 디트리히는 옛동료가 증거 인멸을 위해 죽인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