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의 책이야기/외국소설

오사카 고 - 모즈가 울부짖는 밤

반응형

스포일러 / 결말 포함.


신가이 가즈히코 - 호메이 흥업 출신의 살인청부업자. 조직에 의해 살해당할뻔하다가 기억 상실등에 걸림.
가케히 슌조 - 자유기고가. 자살폭탄으로 폭사.
미키 - 공안 경위
구라키 - 공안 경부
무로이 - 공안부장
와카마쓰 - 공안 3과 과장. 경시
오스기 - 지역 경부보.
신가이 히로미 - 신가이 가즈히코의 동생. 테러 실행자

아카이 - 호메이 흥업 중간보스

노모토 - 호메이 흥업 전무. 와카마쓰에게 뒷일을 봐주고, 신가이에게 그일을 시킴

쓰키 - 경시정. 동료를 살해한 전과가 있는 공안. 

모리하라 겐고 - 법무부장관. 강력한 우익. 에체베리아 대통령을 쓸어버리고, 경찰대신 공안부를 창설해, 강력한 통치를 하려하는 인물.



신가이는 가케히 슌조를 미행하며 죽이려는 타이밍을 찾던중 , 카케히 슌조가 어떤 여자를 만나는 것을 보고 따라가지만 놓친다.

신가이는 가케히 슌조의 보스턴 백이 터지는 바람에 부상당하지만, 급히 자리를 피한다.

신가이 히로미는 키케히를 살해 하는 노모토의 의뢰를 처리하기 위해, 미행하던 중, 폭발사건이 발생하는 것을 보게 된고 도망간다.

신가이 가츠히코는 아카이에게 끌려가 죽게 뒤고, 신가이 가츠히코를 구할려 던 동생 신가이 히로미(모즈)는 절벽에서 떨어져 기억을 잃게 된다.

스스로 신가이 가츠히코라고 생각하고, 동생을 추적하던중, 자신이 신가이 히로미(모즈)라는 사실을 기억하고, 어릴때 부친의 강요에 의해 여자로 키워지게 된 사실을 알게 된다.

모두들 신가이 가츠히코가 살아 돌아온줄 알았지만, 아니였다.

 

구라키는 와이프가 폭탄에 죽자, 무라이 부장에게 수사에 참여줄 요청한다.

신가이는 조직에게 2번이니 붙들려가 죽을뻔했지만, 도망 나왔지만, 기억 상실증에 걸린다.

조직이 자신을 죽이려는 것과 무언가를 찾고 있다는 사실을 알게 되고, 자신의 여동생을 찾아 다닌다.

구라키는 미키 공안형사가 신가이와 관련되지 않았나 의심하고 있다.


 신가이 가즈히코의 여동생 신가이 히로미(모즈)는 남자 쌍둥이.

무로이는 사위는 에체베리아의 대통령에게 죽임을 당한 복수를 하려한다.

무로이는 구라키의 아내와 결혼전부터 내연관계.

구라키의 아내는 무로이의 아이를 가지고 결혼한다.

결혼생활이 힘들자 구라키의 아내는 무로이를 찾지만, 무로이를 협박하려는 키케히 슌조에게 찍힌 사진으로 무로이는 에체베리아 대통령 내한 할때 엄호계획을 구라키에게 흘리게 되고, 구라키의 아내는 그걸 사진으로 찍어 키케히에게 전달한다.

구라키의 아내는 무로이의 내연관계를 협박하는 키케히에게 폭탄을 줘서, 자살하게 만들려고 하는 와중에 길거리에서 우연히 키케히에게 보이게 되고, 같이 폭사한다.

와카마쓰는 무로이에게 충성을 하기위해, 알아서 신가이를 없애려 한것이다.

무로이와 노모토는 사진을 찾을려하고, 오스기가 사진을 받을려고 하는 찰라, 호메이 흥업의 똘마니들이 사진을 가로 채지만, 다시 히로미(모즈)에 의해 사진을 가로 채게 되고, 결국 구라키를 찾아가 자신의 형제의 결백을 이야기 하면서 사진을 넘기게 된다.

와카마쓰와 노모토는 정신병원에 모여 부하들이 사진을 가져오길 기다리다가 들이 닥친 구라키에게 들키게 되고, 무로이는 거기 들러 모든 것을 이야기 한다.

구라키의 아내와 불륜, 자신의 사위의 복수, 

와카마쓰는 무로이에게 충성하기 위해 호메이 흥업을 이용한 사실.

신가이 가즈히코와 히로미는 남자 쌍둥이 형제


쓰키는 무로이의 모리하라 겐코 법무부장관의 수족이며, 정치적으로 엮어 라이벌 경찰들을 몰아내고, 공안부장관이 되려한다는 사실을 모두 앞에서 이야기한다.

신가이는 무로이를 죽이고, 자신도 죽는다.

와카마쓰는 구로키에게 죽는다.




반응형